웅이 전 여자 친구 폭행 녹취록
웅이 전 여자 친구 폭행 녹취록
폭행
구독자 수 최고 121만 명이었던 웅이.
그는 전 여자친구 폭행 논란에 대해 전했다.
한 언론이 20대 유명 남성 유튜버가 열쇠공과 함께 여자 친구의 집에 찾아가서 문을 강제로 따고 들어가서 폭행했다고 보도.
웅이는 저런 일을 하고 나서 체포당했다.
서울 강남 경찰서 측은 웅이를 협박과 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웅이는 이 사건에 대해서 입장문을 전했는데 삭제했다.
녹취록 네티즌 반응
헤어지자고 하니깐 강남 바닥에서 개쓰레기 만들어 버린다고 욕, 협박, 자신의 유튜브에 스폰받는 여성이라고 올리니깐 정말 무섭다.
통화 내내 남자분이 책을 읽는 줄 알았지만 마지막 한마디에서만 감정이 유일하게 느껴졌다.
마지막 발언도 그냥 충격이었다. 웅이의 두 얼굴을 정확하게 보여준 대목이다. 사과를 하다가 갑자기 저런 말을 하면 사과는 껍데기에 불과한 말뿐이었다. 전 여자 친구분이 회복하시길 바란다. 얼마 전에 한 유튜버가 웅이 입장을 밝힌 이야기로 갑자기 중립이라고 하면서 많은 사람이 갑자기 동요하기도 했는데 정말 사이다 같은 강력한 충격 있는 동영상을 올려주셔서 감사하다.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가려고 매 순간에 대한 반박 입장을 듣자 하니깐 느낌적으로는 누군가에게 교육을 받고 얘기를 구성했다는 느낌이 들었다.
정말 감사합니다. 데이트 폭력과 스토킹은 절대 용서받으면 안 됩니다. 정말 소름 끼치는 사람인데 안 그래도 연기하는 동영상 올리고 옹호하는 댓글 보고 정말 소름이 끼쳤다.
이래서 통화 녹음은 있어야 한다.
웅이 진짜 그렇게 안 봤는데 그동안 좋게 이야기하면 여성분이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봐주시니까 처음엔 좋게 좋게 나오는 척하다가 마지막에 연락하지 말라고 강하게 이야기하니까 본성 나오네요. 웅이 해명 영상 보고 기사 내용이랑 너무 달라서 너무 혼란스럽고 처음부터 끝까지 그럴싸하게 이야기해서 진짠가 싶었는데 해명 영상 올라오고 며칠 안 지나서 이렇게 통화 녹취록 공개하신 걸 보니 피해자분 입장에선 진짜 어이가 없었나 보네요. 꼭 피해자분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형벌이 내려졌으면 싶고 피해자분 신변 잘 보호받을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보복이 두려우시겠지만 그만큼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피해자분 적극 지원 드리고 싶네요. 저런 범죄자들은 감방에 보내야 해요.
비슷한 사람 만나본 적 있어서 마지막 대화 듣고 가슴이 쿵쿵 뛰네요. 빌다가 빌다가 그래도 만나고 싶지 않다고 하면 저급한 성적인 욕해서 잔인한 욕해서 사람 무너지게 만들고 다시 만나기 전까지 괴롭고 했어요. 부모님 협박 일 협박 들어가면서요. 너무 무섭네요.
이래서 가해자 얼굴 공개가 중요하다. 웅이는 얼굴이 알려져 있으니 더 이상 가해를 못 할거 같은데 서면 돌려차기 피해자는 참 무서울 거 같다.
애초에 현장에서 현행범으로 체포되었는데 어떤 변명이 필요해? 쟤 변명을 믿고 꽃뱀이라고 욕하는 시녀들이 똑같은 가해자 아님? 전 여자친구는 쟤 협박에 무서워서 옷에 피도 자기 피라고 시키는 대로 거짓말했는데 경찰이 숨어있는 저놈 찾아낸 건데 무슨 저놈 해명 영상 댓글에 저 여자친구가 낸 증거에 피가 저 여자 스스로 피를 내서 묻힌 거 아니냐며 웅이가 당했다고 하던데 우리나라에 사이코가 이렇게 많다는 게 소름. 너희들끼리 섬에 가서 살아라.
헤어질 때 기억하는 마지막 모습이 그 사람의 본모습이다.
웅이 전 여자 친구 폭행 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