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큘라 구제역 쯔양 협박 녹취록 해명
카라큘라 구제역 쯔양 협박 녹취록 해명
지난 11일 유튜버 카라큘라가 쯔양 협박 의혹을 부인하며 해명한 것으로 전해진다.
해당 유튜브 채널엔 이런 제목의 글이 올라갔다.
'유튜버 카라큘라입니다.해명하겠습니다.'
카라큘라는 이렇게 전했다.
최근 문제를 다루는 유튜버들과 관련해서 사회적인 논란이 일어났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많은 분한테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어서 해명 동영상을 긴급 제작했다.
단언하는데 쯔양한테 구제역이 어떤 식으로 접근한 건지 전혀 알지 못했다.
쯔양이 전 남친에게 많은 고통을 받았단 점은 해명 방송을 통해 접하게 됐다.
카라큘라는 구제역과 통화 녹취록 원본을 공개했다.
해당 녹취록에서 카라큘라는 구제역한테 사이버 렉카들이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란 것을 알린다.
난 쯔양이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른다.
네가 무슨 꿍꿍이가 있는지 사실 잘 모르겠다.
상황이 안 좋으니 잘 선택해라.
카라큘라는 이렇게 설명했다.
당시 유튜브 코리아에서 사회적 문제를 다루는 채널들을 제지하겠단 언론 보도가 연이어 나왔다.
이에 당시 친분이 있었던 구제역한테 쯔양 관련해서 저격 동영상을 올리지 말라고 설득한 입장이었다.
해당 동영상 조회수는 151만이 넘어간 상태며 이 해명을 들은 네티즌은 제각기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네티즌 반응 12
- 영상 내리고 방금 가세연 라이브 다시 보고 올려라.
- 구제역 연기 정말 어색하다. 연기할 거면 제대로 해라.
- 쯔양한테 년 거리더니 그 친구? 주작질도 가지가지한다.
- 잘못했다는 이 네 마디를 못하냐? 죄를 저질러도 이런 부류는 인정을 안 한다. 감방 가도 당당할 것 같다. 가로세로연구소또 떴다. 다시 올려라.
- 렉카들이 서로 물어뜯으며 자멸하는 모습이 바퀴벌레끼리 동족포식하는 거 같다.
- 다 떠나서 말투 정말 재수 없다. 녹취록만 들어도 구제역과 형, 동생 하며 친한 사이던데 한순간에 밟아 버린다는 거부터가 인간성이 보인다. 거마비 2500만 원도 머리 굴려가며 열심히 짜 봐야지?
- 쯔양 현재 소속사 이사한테 많이 얻어먹고 오라고 덕담한 거 풀렸다. 오킹처럼 계속 구라 친다.
- 너 주옥 된 거 같다. 네가 대빵인 거 다 떴다. 이거 다시 찍어야겠다.
- 큘라야 검찰이 수사 착수했대.
- 죄 없는 아들 걸지 말고 서초동 아파트를 거시는 건 어떨까요? 설마 집이 아들보다 소중하신 건 아니겠죠?
- 두 아들이 불쌍할 뿐이다. 어떻게 자식을 걸 수가 있냐? 놀랍다, 놀라워.
- 본인 일에는 말투 겁나 침착하다. 다른 사람 대할 땐 하대하는 것처럼 말하면서 말이다.
카라큘라 구제역 쯔양 협박 녹취록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