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례 할머니 구독 취소 이유

박막례 할머니 구독 취소 이유

아니 유라 피디 결혼한다고 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 가서 그동안 감사했다느니 마지막 인사 다는 거 뭐임? 사람들 행동이 진짜 역겹다. 남의 인생의 중요한 선택에다 대고 맘에 안 들면 그냥 개인적으로 구독 취소하면 될 일을 왜 그걸 당사자도 아닌 할머니한테 저러는 거야?

이 정도 댓글이 가능하긴 뭘 가능해? 그 남편이 불만이면 차라리 그 남자 sns에 가서 댓글을 달든 디엠을 보내든 할 것이지 유튜브에서 왜 저러냐? 할머니가 댓글 안 보시겠어? 결혼은 그 가정의 일이니 할머니네 가족들이 알아서 할 문제인데 저런 댓글 달면 박막례 할머니나 유라 피디나 상처밖에 더 받음?

아니 남편이 보통 사업가가 아니던데? nft로 거의 사기를 치고 다니던데 이 정도 댓글은 가능하다고 본다.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도 사실상 나오는 사람만 박막례 할머니고 관리고 내용이고 싹 다 유라 피디가 관리하는 거 아녀 유라 피디 유튜브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남편이랑 nft에 투자했다.

유라 피디 남편이 박막례 할머니 이용해서 엔에프티 하려고 한 거 거지 같은 거 맞고 유라 피디도 남자 보는 눈 굉장히 없는 전형적인 한국 여성 1인 것도 맞는데 왜 그걸 박막례 할머니 영상 댓글에서 뭐라고 하는 거야?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에 그동안 고마웠다고 댓글 남기는 애들이 뭐가 그렇게 아니꼬워서 조리 돌림 당해야 되는 거다. 걔네 패는 동안 유라 피디님은 여자 아이돌 성희롱한 게 위트였다고 얘기하고 계신다.

유튜브에 노출되는 건 할머니이긴 하지만 기획, 편집, 구성, 때로 출연하는 게 유라 피디인 것도 맞다. 지금까지 나이 든 여자 뭐든 할 수 있다! 해보자! 하던 사람이 전력으로 여성을 성희롱하던 남성을 그 시절의 위트남 정도로 해석해 놓는데 어떻게 그 채널을 계속 보겠냐고요.

유라 피디가 남편이랑 샤고스 nft 팔아먹다가 논란돼서 피드백한 게 얼마 안 됐고 그것도 결국 할머니 때문에 흐린 눈 한 사람들이 진짜 결혼까지 한다니 도저히 못 참겠어서 구취하고 인사하는 것일 뿐이다.

아니 저 댓글들이 뭘 잘못했다고 이렇게 욕먹는 거야? 유라 피디한테 실망해서 유라 피디가 관리하던 채널 구취하는데 혹시 그걸 할머니 때문이라고 오해할까 봐 글 남기고 가는 거잖아 적어도 남자 친구 성희롱 실드 치는 유라 피디보다는 여성인권에 관심 있어 보인다.

막례 할머니는 왜 결혼 안 말렸어요도 너무 무례하고 그 한남이 마음에 안 들면 그 한남 브랜드 불매 운동이나 할 것이지 유라 피디한테 실망했다고 구독을 취소하면서 세상 아련하게 할머니한테 사랑했다면서 글 남겨 페미 감별사들 정말 유해하다.

박막례 할머니 구독 취소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