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캣 폭로

피아노캣 폭로

피아노캣 폭로 최홍자편

지난 2023년 4월 17일 오후 7시.

피아노캣이라는 유튜버가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트위치 스트리머 다수에 대한 폭로를 예고한다.

피아노캣은 후폭풍으로 유튜브, 트위치를 일정 기간 중단할 각오를 하며 이렇게 말한다.

"오후 8시 30분에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폭로를 하겠다."

피아노캣은 켜고 나서 자신과 최홍자의 관계에 대해 폭로한다.

피아노캣과 최홍자와는 과거 여러 가지를 통해 친해지고 나서 지속적으로 교류를 나누다가 정식으로 교제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피아노캣은 최근 들어서 결혼할 생각을 하며 이번 달 부모님과 상견례도 할 예정이었다고 한다.

최홍자는 본인 친구 둘과 초보원딜러까지 총 셋이 함께하는 술자리를 가진다.

최홍자는 친구 둘이 귀가하고 나서 초보원딜러랑 잠자리를 가진다.

피아노캣의 말에 따르면 이 사건과 함께 스트리머인 전 여자친구들에게 뒤통수를 맞은 게 5번 이상이었다고 한다.

피아노캣은 극심한 충격으로 우울증 약을 섭취하고 자살할 생각을 했다가 이번에 폭로 방송을 켜게 됐다고 한다.

피아노캣은 이 사실을 몰랐는데 최근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다고 말하며 초보원딜러랑 대화를 나눈다.

피아노캣은 초보원딜러랑 대화를 나눠보니 초보원딜러가 최홍자에게 남자친구가 있는지 몰랐었다고 한다.

피아노캣은 폭로할 때 이게 실수냐고 하며 격양된 모습을 보였다.

피아노캣은 한 여성 BJ랑 통화를 나누며 최홍자 외도 사실을 재차 확인하고 최홍자가 어떤 식으로 용서를 구해도 받아줄 생각이 없다고 한다.

피아노캣은 폭로를 하고 나서 이렇게 말한다.

"원래 몇 사람 더 폭로하려고 했지만 나도 언급하지 않겠으니 다시는 마주치지 말자."

피아노캣은 통수를 맞았다는 다른 여성 스트리머들에 대한 얘기는 하지 않았지만 폭로 방송 이후 자신에 대한 이상한 소문이 떠돌거나 통수를 친 당사자가 자신을 고소하면 그때는 이번처럼 다시 폭로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것을 본 시청자들은 피아노캣과 사귀었다는 또 다른 스트리머들을 찾아내려고 하는 중이다.

또한 아프리카 TV 시청자들은 최홍자의 계획적인 바람으로 억울하게 피해를 당한 초보원딜러가 걱정된다는 반응을 하며 전화한 여성 BJ의 대처를 칭찬했다.

일각에선 최홍자, 공파리파, 김봉팔, 악녀 등 스트리머들 속에 있었던 최홍자로 비롯된 손절 사건을 알고 있었지만 교제한 것에 의문을 제기했으나 피아노캣은 자신을 묻으려고 이상한 소문을 내는 스트리머들이 있어서 사람은 함부로 판단하는 건 안 좋다고 생각해서 소문은 그냥 소문으로 넘길 생각이었다고 한다.

나중에 또 누구 추가로 폭로하면 여기 수정 후 이어서 적어 올리도록 하겠읍니다.

* 본인은 특정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활동하지 않습니다.

피아노캣 폭로